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미의 어드벤쳐2’, 좌석 점유율 1위..주말 흥행 예고
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쳐2’가 좌석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지난 8월 1일 개봉한 ‘새미의 어드벤쳐2’는 2일 60.5%의 높은 수치로 좌석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개봉 주 뜨거운 흥행을 예고했다.

또한 ‘도둑들’ ‘다크나이트 라이즈’ 등 대작들은 물론 여름방학 가족관객을 겨냥한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4: 대륙 이동설’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 수(384개)로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에 흥행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조카들이 완전 좋아하네요~3D 보는 동안 계속 화면을 만지려고 한다”, “‘새미의 어드벤쳐’ 1때도 3D 기술에 정말 놀랐는데 역시! 이번에는 스토리도 더 풍부해지고 재미있는 케릭터들도 많아지고 사촌동생들이 너무 좋아하고 심지어 우리 이모도 너무 재미있어 하시더라!”, “풍덩풍덩~ 3D로 보니깐, 진짜 바다 속에 와 있는 것 같았다”등 뜨거운 호평을 전했다.

‘새미의 어드벤쳐2’는 밀렵꾼들의 불법 포획으로 아쿠아리움에 갇히게 된 할아버지 새미와 레이를 구하기 위해 꼬마 거북이 엘라와 리키가 펼치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눈앞에 펼쳐지는 생생한 3D로 즐기는 찌릿한 모험이 주는 재미는 물론 해양동물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여름방학 시즌 가족단위 관객을 동원하는데 충분하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이 영화에는 개그맨 김원효와 아이유, 비스트 이기광 등이 더빙 연기에 참여, 작품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