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싸이 현아 ‘오빤~’뮤비,새로운 막춤 퍼레이드 공개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싸이와 현아가 함께 한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오빤 딱 내 스타일’이 15일0시 전격 공개됐다.

YG 라이프 블로그와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오빤 딱 내 스타일(feat. 현아)’ 무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당 뮤비에는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출연하여 상큼한 매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노랫말을 선보이면서 ‘강남스타일’을 색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싸이의 감칠맛 나는 랩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고 “오빤 딱 내 스타일”, “그래 바로 나”, “섹시 베이비”라는 후렴구로 발랄함을 드러냈다. 또한 MV에서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여성미가 돋보이는 웨이브 안무를 추가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싸이 역시 ‘강남스타일’ MV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특유의 끼를 발휘했다.

또한 싸이와 현아는 ‘오빤 딱 내 스타일’ MV 촬영 당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는데, MV 마지막 부분에는 싸이가 현아를 업는 장면이 애드립으로 연출되면서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음원이 한 달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해외 언론 및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채로움을 더한 ‘오빤 딱 내 스타일’ MV를 공개했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계속 되고 있다. 15일 오전 현재 ‘강남스타일’ MV는 유튜브 사이트서 2천 9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런던올림픽 태극전사들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 ‘태릉스타일’이 화제를 모으는 등 연일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쏟아지고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