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시카-크리스탈 자매, ‘아그대’ OST 통해 첫 듀엣곡 발표
소녀시대 제시카, 에프엑스 크리스탈, J-Min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가 8월 15일 첫방송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 ‘버터플라이(Butterfly)’로 호흡을 맞춘다.

‘버터플라이’는 극중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곡으로 어린시절의 풋풋한 첫사랑을 수줍게 그려낸 가사에 달콤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듀엣곡인만큼 음악 팬들이 반응이 뜨겁다.


또한, 이번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일어나(Stand Up)’는 SM 소속 여성가수 J-Min의 솔로곡으로, 앞서 ‘아름다운 그대에게’ 티저를 통해 선 공개돼 많은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일어나’는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이 세상엔 나 혼자가 아니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최민호 역)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역)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다.

한편 ‘버터플라이’와 ‘일어나’는 8월 15일 정오,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