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집에서 즐기는 카페, 에스프레소 머신 최대 30% 할인
보만 에스프레소 머신ㆍ샌드위치 메이커…소셜쇼핑 봉퐁서 할인판매


[헤럴드경제=남민 기자]카페가 대중화되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해졌다. 커피는 현대인의 필수 기호식품으로 자리잡으면서 커피문화를 즐기기 위해 직접 제조한 커피를 마시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번거로운 과정을 단축해 최상의 커피맛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셜쇼핑 봉퐁은 독일 명품 생활가전품 보만의 에스프레소 머신과 샌드위치 메이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퐁은 ㈜헤럴드에서 책임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기획전을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나만의 작은 카페…에스프레소 머신ㆍ샌드위치 메이커

보만 에스프레소 머신은 최대 30%할인가에 판매된다. 보만은 독일 명품 가전제품 전문회사로 생활에 편리한 생활가전기기를 제조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머신은 분쇄된 원두를 이용해 커피 추출을 하는 반 자동 방식으로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커피를 만들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4잔 용량으로 충분한 양을 추출할 수 있어 커피의 진한 향을 깊이 느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스팀노즐을 이용해 우유거품을 만들어 카푸치노 제조도 가능하다. 분리형 받침대와 스팀노즐은 세척이 용이하게 분리 가능해 위생 또한 놓치지 않았다. 


커피와 함께 어울릴 만한 음식인 샌드위치를 제조하는 샌드위치 메이커도 최대 22% 할인, 2만원대에 선보인다. 보만 샌드위치 메이커는 식빵 안에 토핑을 넣은 후 여닫이 뚜껑을 덮어 압축해 굽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샌드위치를 먹다 보면 빵 속의 토핑이 흐트러져 먹기 불편했지만, 샌드위치 메이커로 압축해 구운 샌드위치는 토핑은 살아있고 빵의 끝부분이 닫혀있어 깔끔하고 품위 있게 즐길 수 있다. 빠삭하게 구워진 빵에는 고소한 맛이 더해진다. 코팅 가열판으로 빵이 눌러 붙을 걱정없어 조리후에 뒷처리도 깔끔하다. 쇼핑몰 봉퐁에서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된다.

▶풍성한 봉퐁 상설샵…

원위크 할인샵으로 운영되는 봉퐁에서 지나친 상품을 아쉬워했던 소비자라면 봉퐁의 상설 쇼핑몰에서 놓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봉퐁은 할인된 가격대의 생활용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도록 상설샵을 운영한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꾸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상설샵에서는 뉴트로지나 스킨케어, 쉐프맘 핸들믹서기, 복부비만 벨트, 어린이 홍삼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해당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봉퐁은 소비자가 찾는 모든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한편 ‘좋은 생활, 좋은 쇼핑(Good Living, Good Buy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의 다음 상품은 슈즈브랜드 블론드스파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는 봉퐁 홈페이지(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