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레르망, 영국알러지협회 품질 인증 획득

14가지 전 품목 항알러지 인증 획득


기능성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았다.


알레르망은 지난 7월 영국알러지협회의 품질 테스트를 의뢰한 전품목에서 합격점을 받아 ‘항알러지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 받은 품목은 총 14종의 제품으로 이불커버, 패드, 베개 커버, 프로텍터, 매트리스 커버, 침대 스프레드, 매트 커버, 카페트, 차렵이불, 거위털 이불, 거위털 베개, 항균 이불 속통, 폴리 베개 속통, 요솜 등이다.

 


영국알러지협회는 영국 왕실에서 창설한 알러지 관련 공인 시험 및 인증 전문기관으로 알러지 항원을 줄이거나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들을 테스트하고 협회 기준을 통과한 경우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국제적인 알러지 전문 패널이 인증마크 심사를 맡는 권위 있는 기관이다.


이에 앞서 알레르망은 진드기 방지 및 먼지 없는 이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도 받은 바 있어 이번 영국알러지협회의 품질 인증을 통해 알러지방지 침구로써 한 차례 더 그 기능성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알레르망은 아토피나 천식에 효과적이며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하는 침구로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배우 김태희를 전속 모델로 내세워 화제를 모았다. 알레르망 제품은 롯데백화점 20개 매장을 비롯한 전국 32개 백화점, 전국 66개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