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코’ 손승연, 23일(오늘) 가요계 정식 데뷔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코리아(이하 보코)’ 우승자 손승연이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손승연은 10월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식 데뷔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 짓’을 발매한다.

앨범 타이틀곡인 ‘가슴아 가슴아’는 박근태 프로듀서와 김도훈 프로듀서가 공동작업한 곡으로 백지영의 ‘사랑 안해’, 아이비의 ‘이럴거면’을 잇는 박근태 작곡가의 발라드 3부작의 완결판으로 발표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음악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영화 ‘품행제로’, ‘그 해 여름’ 등을 통해 코믹과 멜로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따뜻한 인간미를 연출했던 조근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을 통해 열연중인 배우 차수연이 주연을 맡아 짝사랑의 아픔을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는 23일 자정,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오늘 낮 12시!! 앨범 발매됩니다! 인터뷰도 많이 하고 바쁘고 재밌는 나날 보내고 있어요! 발매기념으로 제 새로운 머리 스타일 공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흰색에 가깝게 탈색된 커트 헤어 스타일에 한층 더 성숙한 표정으로 가수로 정식 데뷔하는 설렘이 담신 셀카를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손승연은 ‘보코’에서 신승훈 코치의 지도 아래 김태화의 ‘안녕’,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BMK의 ‘물들어’ 등을 통해 성숙한 감성과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4연속 기립박수를 받으며 우승한 주인공으로, 미국 버클리 음대에 장학금을 받으며 합격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