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승우, ‘슈퍼스타K4’ 사전 인터넷 투표서 2주째 1위…홍대광 지난 주 4위서 2위로 껑충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Mnet ‘슈퍼스타K4’ 사전 인터넷 투표에서 23일 현재 유승우가 득표율 23%로 2주째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주 사전 인터넷 투표 4위였던 홍대광이 20%의 득표율로 2위에 오르며 유승우를 추격 중이다. 홍대광은 생방송 2라운드에서 불렀던 ‘이미 넌 고마운 사람’으로 엠넷닷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3위와 4위는 정준영(15%), 로이킴(13%)이 차지했다. 로이킴이 생방송 2라운드에서 선보인 ‘휘파람’ 음원은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딕펑스, 허니지, 김정환은 10% 안팎의 득표율을 얻으며 5위부터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전 인터넷 투표는 슈퍼스타K4 홈페이지(http://superstark.interest.me/poll/list.ssk4)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22458?home#poll)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 인터넷 투표는 총점에서 10%의 비중을 차지한다. 사전 인터넷 투표는 60%의 비중을 차지하는 문자 투표와 30%의 비중을 차지하는 심사위원 점수에 비해 비중은 낮지만 ‘팬심’을 엿볼 수 있는 지표로 통한다. 마감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다.

한편 ‘슈퍼스타K4’ 생방송은 이번 주부터 장소를 옮겨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6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결승전은 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