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커스토익, 무료 모의고사 제공한다
[헤럴드경제= 박수진 기자]영어전문포털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을 위해 매월 무료로 토익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해커스 모의토익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커스토익의 모의토익 서비스는 해커스어학원의 유명 선생님들이 뽑은 예상 토익 문제를 실전처럼 풀 수 있게 한 것으로, 문제를 푼 후 정답 개수와 등수 확인까지 가능해 평소 자신의 토익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해 볼 수 있다. 모든 문제에 무료 해설강의를 제공, 틀린 문제까지 꼼꼼하게 재학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의 모익토익 콘텐츠는 토익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해커스어학원 유명 토익선생님들이 선별한 최근 5년간의 예상문제로 구성됐다. LC출제 포인트 공략, RC 핵심 문제 등 유형별 전략 및 듣기ㆍ말하기를 정해진 시간 내에 풀도록 하는 등 철저한 실전 대비를 돕는다.

또 매월 토익시험 경향을 반영한 새로운 문제 출제와 2007년부터 제공된 문제까지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통해 토익 경향을 살펴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없이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해커스토익 사이트에 와서 무료로 모의토익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자신의 실력도 점검하고 실전 토익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여 점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sjp1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