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제2회 ‘동아TV 웨딩박람회’ 개최
여성채널 동아TV(대표 장윤영)는 오는 11월 3~4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논현동 A.W center 에서 국내 유명 웨딩 전문 브랜드들과 함께 ‘제 2회 동아TV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헤럴드와 공동으로 ‘건전한 혼례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인 동아TV는 획일적인 형식과 지나친 비용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국내 웨딩시장의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웨딩박람회를 개최, 허례허식을 없앤 건전한 혼례문화 정착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13년 봄 시즌을 맞아 더 알차게 진행될 동아TV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 신부의 결혼에 대한 불안, 드레스에 대한 기대를 1:1 맞춤 상담으로 세심하게 체크하여 개인의 성향에 따른 맞춤 결혼준비를 도와준다. 특히 최근 신부들이 선호하는 베라왕, 프로노비아스와 같은 명품 드레스에 대한 로망을 국내 최고 레벨의 업체들과 함께 추가비용 없이 수입 드레스 기획이벤트를 통해 선보인다.

한편,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제도적 안전 장치인 ‘서비스 보증제‘ 시행으로 누구나 서비스 불편에 대한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요구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단독 자체 웨딩패키지 상품 및 웨딩박람회 추가 할인혜택 등도 준비 되어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주어지는 고급와인 시음행사 및 피팅비 지원, 스케일링권 등 사은품과 각종 혜택도 결혼준비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예약 및 신청은 동아TV 홈페이지 www.dongatv.net을 통해 가능하다. 예약제 운영. 문의전화: 02- 517-4442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