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철가방 우수씨’, 따스하고 슬픈 본 포스터 공개 ‘눈길’
‘철가방 기부천사’ 故김우수 씨의 생애가 담긴 영화 ‘철가방 우수씨(氏)’(감독 윤학렬)의 따스하고도 슬픈 본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 31일 ‘철가방 우수씨’ 제작사 측은 배우 최수종의 눈물과 미소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수종은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긴 시간 촬영에 임하며 열연을 펼쳐 진한 감동이 담긴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속 최수종은 故김우수가 나눔을 통해 느꼈던 행복과 못 다 이룬 나눔에 대한 안타까움을 담아내며, 슬픔이 가득 찬 눈과 미소를 한 감정 안에 담아내 현장 관계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촬영 현장의 한 관계자는 “최수종은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이며 아역배우들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故김우수의 따뜻함을 꼭 닮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철가방 우수씨’는 ‘희망 배달부’ 故김우수의 아름다운 나눔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제작된 영화로, 최수종과 김수미, 이수나, 기주봉, 이미지 등 전 출연진과 부활의 김태원, 소설가 이외수, 의상 디자이너 이상봉의 재능기부가 이어지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한편 가난 앞에 나눔이 장애가 되지 않았던 故김우수의 헌신적인 삶을 담은 ‘철가방 우수씨’는 오는 11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