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팬 폭행하는 EXO 매니저 영상 공개?
[헤럴드생생뉴스] SM 소속 아이돌 그룹 EXO의 매니저가 안경을 쓴 여학생 팬의 얼굴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또 다시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팬 때리는 EXO 매니저’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2분2초 길이의 영상으로 지난 8월 슈퍼주니어, EXO, 에프엑스 등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김포공항 입국 장면이 담겨 있다. 이날 가수들이 한꺼번에 입국을 했던 터라 공항에는 많은 팬들이 모여들어 혼잡한 상황이 벌어졌다.

해당 여학생 폭행은 1분 30초 정도 지날때 EXO멤버들은 팬들에 치여 걷는 것 조차 힘든 상황에서 공항을 빠져나가기 위해 팬들 사이를 지나가고 있었다. 그러던 중 교복차림의 안경을 낀 한 여학생 팬이 많은 인파에 떠밀리듯 매니저 앞쪽으로 나오면서 멤버들에게 다가섰다.


이를 발견한 매니저는 순식간에 손으로 안경을 낀 여학생 팬의 머리를 세게 때렸다. 결국 안경이 벗겨지며 날라가기까지 한 여학생은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 채로 물러섰다.

당시 논란이 불거지자 SM측은 “작년 8월 스케줄 진행 시, 이동 과정에서 발생한 상황이다.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 깊이 사죄드리며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매니저들은 물론 회사 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공식 사과한 바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생팬도 문제라지만 어떤 이유에서든지 폭력은 안 된다”, “팬이 없으면 스타도 없다는 것을 모르나”, “안경 쓴 사람을 대체 왜 때리냐”, “한두 번도 아니고 계속 되는건 문제다”, “당연하다는 듯이 때리는 것이 어이없다”, “매니저도 인성보고 뽑자” 등의 댓글을 달며 분노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