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태현 ‘전우치’, 티저예고편 공개..화려한 액션+코믹 스토리
KBS2 새 수목 드라마 ‘전우치’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 될 KBS 새 수목극 ‘전우치’(극본 조명주, 연출 강일수)는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바탕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 친구의 배신으로 아버지처럼 여겼던 홍길동과 사랑한 여인 홍무연(유이)을 잃게 된 후 복수를 꿈꾸는 율도국 도사 전우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현란한 액션과 입체적인 영상, 신비로운 음악이 담겨져 있다. 특히 주인공 차태현, 유이, 이희준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태현과 이희준이 불꽃 튀는 대결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펼치는 팽팽한 접전이 담겨졌던 것. 유이 역시 무표정으로 도술을 부리거나, 놀란 듯 눈을 크게 뜨는 등 그동안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신선한 매력을 그려냈다.


또한 차태현은 전우치의 모습과 상반되는 소심한 관리 이치로의 변신을 펼쳐내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검은색 둥근 뿔태 안경에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차태현은 도술 주문을 외우다가도 특유의 넉살스러움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그런가하면 ‘전우치’는 화려한 영상기법을 통해 극의 흥미진진함을 부각시켰다. 타임슬라이스 기법을 통해 정지된 피사체에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느낌을 주게 한 것. 또한 헬리캠을 이용, 촬영 팀의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밀하게 영상에 담아내는 등 퀄리티 높은 작품을 완성시켰다. 또한 CG영상 역시 화려하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가 부담 없이 즐겁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2년 가까이 심혈을 기울였다”며 “출연진들과 스태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전우치’는 드라마 ‘태조왕건’ , ‘해신’, ‘바람의 나라’ 등을 연출한 강일수 PD와 드라마 ‘광개토태왕’ 등을 집필한 조명주 작가가 처음으로 첫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차태현, 유이, 이희준, 백진희, 성동일, 김갑수, 홍종현 등이 출연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