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니엘, 女신인상 온라인 투표 1위 독주中..수상 가능성↑
가수 주니엘이 올해의 신인상 석권에 성공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니엘은 현재 진행 중인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2 MAMA’) 여자 신인상 온라인 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2012 MAMA는 올해 열리는 첫 번째 시상식으로, 많은 신인들이 쏟아져 나온 탓에 신인상 부문은 가장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주니엘은 온라인 투표에서 41%의 득표율로 MAMA 여자 신인상 수상의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그 뒤를 이어 에일리와 걸 그룹 AOA가 뒤쫓고 있다.

주니엘은 “워낙 쟁쟁한 후보가 많아 함께 신인상 후보로 거론된다는 것만으로도 기쁜 일이다. ‘일라일라’를 많이 기억해 주시는 만큼 이번 신곡으로는 주니엘이 누군지를 확실히 알리고 싶다. 신인상을 한 번 뿐인 상이라 욕심이 나는 것은 사실이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하며 즐기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데뷔곡 ‘일라일라’를 20주 이상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올해 가요계의 수많은 신인들 중 유일한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주니엘은 11월 말 컴백을 목표로 두 번째 미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