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올 한해 열심히 공부했다면?…‘마일리지로 즐겨라’
[헤럴드생생뉴스] 고객이 이용실적만큼 점수가 적립되면 이를 화폐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도는 교육업계에서도 예외 없이 널리 통용되고 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연초 계획대로 열심히 공부했다면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쯤 남부럽지 않은 교육 마일리지가 쌓여 있을 것. 교육 마일리지는 도서 구매서부터 인터넷 강의 수강, 학원 등록 등 여러 용도로 쓸 수 있어 교육비 부담 없이 새해 학습계획을 세우는데 유용하다. 또한 마일리지를 기부하면 교육기업에서 주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나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도 나눌 수 있다. 주요 교육기업에서 실시하는 마일리지 혜택, 사회공헌활동들을 살펴봤다.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 도서 뒷면 씽카드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도서 정가의 약 5%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좋은책신사고 온라인서점 행복쇼핑에서 원하는 도서를 구입하거나, 수학 전문 이러닝 사이트 신사고피클에서 인강을 수강할 때 적립된 마일리지만큼 할인받아 살 수 있다. 특히 도서는 100% 마일리지로만 구입도 가능해 회원들의 활용도가 높다. 홈페이지에서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뿐 아니라 이벤트 참여 기회도 열려있다. 신사고 도서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씽씽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씽카드 번호를 한번만 등록해도 매월 1천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개의 씽카드 번호를 입력할 시 원하는 신사고 도서 1권을 무료로 주고 있다. 그 밖에도 적립된 마일리지는 ‘사랑의 씽 나누기’라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친구들에게 좋은책신사고 도서로 선물되고 있다. 2002년 9월부터 2012년 9월까지 총 2,515권의 책이 굿네이버스 우리이웃 방과 후 학교, 지역 아동센터, 보육원, 아동센터 등 전국 여러 기관에 각각 기증되었다. 


▶아발론교육(www.avalon.co.kr)= 재원생들이 온라인 학습을 할 경우 일정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아발론교육 회원 전용 포인트몰인 ‘콘서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보상과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아발론교육이 마련한 포인트 제도로 도서, e북에서부터 피자, 아이스크림 등 간식거리와 영화관람권 등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콘서트몰에서 구입할 수 있어 재원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 내년 1월 10일(목)까지 ‘2012 파고다 패밀리머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패밀리머니는 파고다어학원 또는 사이버어학원인 엔파고다에서 강좌 수강 시 적립되는 사이버머니로, 패밀리머니 100원은 현금 100원에 해당하며 어학원 수강 및 교재 구입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밀리머니가 있는 파고다어학원 수강생 또는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최소 100원부터 원하는 기부 금액을 기입하면 실시간 모금되며 댓글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5명이 기부를 할 때마다 이벤트페이지 내 사이버 온도계 눈금이 1도씩 올라가며, 내년 1월까지 기부된 패밀리머니만큼 파고다어학원이 추가 기부해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대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