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억짜리 명품 크리스마스 카드, 어떻길래…
1억짜리 명품 크리스마스 동영상 카드가 나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높은 완성도의 그래픽으로 화제가 되었던 ㈜로커스의 LG 옵티머스G 광고 제작팀이 다시 뭉쳐 캐릭터 부토의 크리스마스 동영상 카드를 제작한 것. 시즌성 프로모션 영상 하나를 위해 블럭버스터급 제작비가 투여된 것은 캐릭터 업계 최초다.

본 영상 카드는 수억대의 예산으로 제작되는 광고 스태프들이 그대로 투입돼 감각적이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자랑한다. 선물 상자의 여행기를 통해 소중한 마음을 담아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내용을 담은 본 영상 카드는 화려한 비주얼과 시즌에 딱 맞아 떨어지는 내용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별 시즌마다 안부 인사로 주로 쓰이는 천편일률적인 스팸식 단체 문자에 식상해진 누리꾼들은 “동영상 카드라고 해서 그냥 간단한 영상인줄 알았더니..영상 자체가 two thumbs up 입니다!”, “대박입니다. 애니메이션 나와도 되겠다”, “올해는 초호화 크리스마스 동영상 카드로 인사 전해야겠어요”, “친구에게 영상을 받았는데 정성스러운 선물 박스가 나한테 전해지는 느낌, 감동이네요”라는 반응이다.

본 영상 카드는 네티즌 사이에서 ‘1억짜리 크리스마스 영상 카드’로 불리며 주요 포털 통합 조회수가 어제 하루 100만 가까이 치솟아 일부 사이트에서는 소녀시대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제치고 베스트 동영상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감각적이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기분 좋은 엔딩으로 보는 이와 전달하는 이 모두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를 느끼게 하는 본 영상 카드는 모바일을 통해 더욱 확산되고 있어 전통적인 선물과 손편지를 대신하는 새로운 크리스마스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슈팀 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