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S미디어가 투자한 소셜 육성 게임은?
다이나모, '해피퍼피' 개발 중


글로벌 멀티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덕션을 지향하는 다이나모 인터렉티브(이하 다이나모)가 KBS미디어로부터 투자를 유치, 스마트폰용 소셜 육성 게임 '해피퍼피'를 개발중이라고 밝혔다.
 
다이나모에서 자체 개발 중인 '해피퍼피'는 강아지를 키우고 교감하며 다른 사용자와 직접 온라인에서 교류하는 모바일 소셜 육성 게임이다. 육성과 SNG를 결합해 기존의 게임 요소들 뿐 아니라, 자신이 기르는 강아지를 통해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15년 경력 이상의 개발진들이 투입된 '해피퍼피'는 2013년 8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다이나모는 KBS미디어로부터  '해피퍼피' 개발 자금을 투자유치 하고 건전하고 유익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로 하는 한편 , 게임관련  해외 진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업계에서는 다이나모의 게임 기술력과 KBS미디어의 투자로 개발되는 '해피퍼피'가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이나모 홍성민 대표는 "그 동안의 개발 노하우를 통해 '해피퍼피'를 개발 하고 있으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소셜 육성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겠다"는 자신감을 내보였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