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빠 어디가”, “뮤지컬 ‘벽뚫남’ 보러간다”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다음달 6일 폐막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가 여러 티켓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뮤지컬 제작사 쇼노트는 ‘벽을 뚫는 남자’를 관람하는 가족을 위한 이벤트 ‘아빠 어디가’ 부터 가족, 학생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빠 어디가’ 할인 이벤트는 MBC주말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벽을 뚫는 남자’에서 주인공 듀티율을 연기하는 이종혁을 모티브로 했다. 아버지와 8세이상 자녀가 동반하면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둘째 아이부터는 티켓 가격의 50%가 할인된다.

두 명은 20%, 3명은 30%, 4명이 단체관람을 하면 40% 할인하는 ‘패밀리 할인’, ‘학생할인’, ‘스페셜 쿠폰 할인’등도 진행된다.



이미 관람한 관객이 티켓을 선물할 경우 1인 2매 30%까지 할인하는 ‘릴레이 할인 쿠폰’ 이벤트는 오늘 공연까지만 적용된다.

‘쉘부르의 우산’의 작곡가 미셸 르그랑의 아름다운 곡들이 내내 울려퍼지는 가운데 두티율의 임창정, 이종혁, 뮤지컬에서도 씬 스틸러 자리를 넘보는 고창석과 임형준의 능청스런 연기, 오소연, 구원영, 김대종 등 배우들의 열연을 만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되는 ‘벽을 뚫는 남자’, 좀 더 저렴하게 보고자 ‘아빠 어디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이 부모들은 가족임을 증명해야 한다. 아주 확실하게 증명하려면 주민등록증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할 것. 아이들의 어설픈 연기는 금방 들통난다. ygmoon@heraldcorp.com

[사진제공=쇼노트]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