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행톡!톡!
○…한진관광 KAL투어가 특별한 크루즈여행을 마련했다. 호화로운 대형 크루즈에 몸을 싣고 지중해, 알래스카, 유럽, 남미 등으로 떠나는 낭만여행에 출발 90일 전 예약 시 선착순으로 동반자에게 20만원부터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중해 크루즈는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그리스, 스페인 등 지중해 9개국을 24일 동안 여행하는 일정부터 동부지중해 4개국을 10일 동안, 서부지중해 5개국을 10일 동안 여행하는 코스가 있다. 가장 빠른 여행일정은 5월 17일부터이며 가격은 379만원부터다. 바다표범ㆍ해달 등 야생 동물들과 함께 빙하로 둘러싸인 경이로운 자연을 보는 알래스카 크루즈는 각각 5월 11일과 5월 31일 출발하는 일정이며 가격은 359만원부터다. 북유럽 크루즈상품은 399만원부터, 동남아 크루즈상품은 184만원부터이며 캐나다 크루즈상품은 519만원, 남미 크루즈상품은 1590만원이다.

○…모두투어가 대한항공 괌 전세기 취항을 기념해 올 3월부터 3대 특전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에 소개된 네 개의 리조트상품 중 하나를 선택하면 3대 특전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특전의 내용은 아동요금을 성인요금의 반값 또는 그 이하로 책정해 가족여행의 부담을 줄였고, 룸 업그레이드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택 관광을 미리 신청하는 경우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등이다.

PIC골드 5ㆍ6일 상품은 전 일정 리조트식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전으로 리무진 시내 관광, 나눔씨앗 영어교실 참여가 포함돼 있고, 사랑의 절벽, 파세오 공원, 주지사 오피스 관광 등의 일정이 진행된다. 토요일 출발할 경우 1박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요금이 99만9000원부터다.

○…하나투어가 인도양의 작은 섬나라 스리랑카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원시 자연환경을 체험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대한항공이 다음달 9일부터 인천~콜롬보 노선에 주 3회 취항하면서, 스리랑카를 향한 업계의 이목이 집중돼 있다.

하나투어는 스리랑카의 역사 유적을 둘러보는 역사기행 및 전통음식, 카누 등 현지인의 삶을 체험해보는 전통문화 탐방, 인도양을 배경으로 한 에코형 리조트 휴양 등 다양한 테마여행이 가능하도록 ‘관광형’ ‘휴양형’ ‘관광+휴양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휴양형인 ‘[락in] 스리랑카 6일’의 경우 담불라 지역의 호수를 끼고 있는 칸달리마리조트에서 아라비안 스타일의 이색적인 휴양을 즐기는 상품으로, 104만9000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