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그하임', '2013 大통합 페스티벌' 개최


바른손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라그하임'에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12주년을 맞는 '라그하임'의 이번 서버 통합은 기존의 5개 서버 중 쥬피터와 안드로메다 서버를 카시오페아 서버로 통합하는 것으로, 서버간의 균형 유지와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또한, 서버 통합과 동시에 새로운 서버인 아레스도 동시 오픈돼 '라그하임' 유저들로 하여금 새로운 서버의 강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 서버 명인 아레스는 '라그하임' 유저들이 서버명 공모전을 통해 응모한 이름 중 채택됐다.

      서버 통합과 신 서버 오픈을 맞이해 '라그하임'은 오는 3월 20일까지 '2013 大통합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2월 20일부터 한 달간 '라그하임'의 무료 플레이 레벨이 기존 150레벨에서 250레벨로 확장되며, 빠른 레벨업을 위해 기존에 180레벨까지 지원되던 저레벨 지원 시스템이 300레벨까지 확장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유저나 휴면 유저를 초대하면 초대한 유저에게 강화보석상자를 증정하고,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해 마을 NPC가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상승 등 매일매일 다른 강화 효과를 걸어준다.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에게 받은 추천 횟수가 가장 높은 유저, 그리고 신 서버의 상위 랭커에게 최고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신 서버에서 30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금 보물상자와 금 열쇠를 각각 10개씩 증정한다.


'라그하임'의 통합 서버와 신 서버 오픈을 SNS를 통해 축하하면 SNS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경험치와 방어력, 공격력을 1시간동안 2배로 올려주는 아이템인 대통합의 정수 24개를 증정한다.


바른손게임즈 마케팅팀 한진영 매니저는 "2013년 계사년을 맞아 서버 통합과 신 서버 오픈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랜 시간 '라그하임'을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라그하임'의 '2013 대통합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