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화호텔&리조트] 국내최저가 1160 출시(한정판매)

최근 우리 곁에 가장 많이 이야기 하는 단어가 있다. 바로 ‘힐링’.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 안정을 주어 재충전하는 것이 요즈음 시대 힐링의 의미이다. 힐링을 위해 가장 많은 관심을 끄는 것이 바로 ‘여행’이다. 기나긴 겨울이 끝나가고, 새록새록 꽃이 피는 봄이 우리 곁에 다가오고 있다.

봄은 단순히 온도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여행판도도 많이 바뀌는 계절이다. 겨울엔 도시 안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을 찾았다면, 봄에는 도시 밖으로 나가 자연을 즐긴다. 또한 주5일 수업제, 주5일 근무제의 확산으로 인하여 가족과 여가시간 변화가 이슈가 되고 있어 리조트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중 국내 최고, 최다의 직영점을 보유한 한화리조트가 국내 최저가 회원권을 출시해서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그동안 긴 역사가 주는 이미지에서 탈피, 전 직영점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연출하는 대역사를 쓰고 있다. 2011년 설악산 본관 쏘라노,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의 리뉴얼 공사를 시작으로 워터피아 확장공사와 2012년 산정호수 리모델링공사, 2013년 용인사업장이 계획 하에 진행 중이며 전략적 제휴 사업으로 최근 전라남도 개발공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는 등의 전국 어디서나 한화리조트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국내 1위에 안주하지 않고 남태평양 최고의 휴양지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인수로 명실상부 글로벌 레저기업의 발판을 마련하였고, 해외리조트 개발과 더불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걸 맞는 프리미엄 리조트 개발을 진행 중이다. (2013년 한화리조트 거제도 착공)

리조트는 현재도 중요하지만 계속 투자가 요구되는 미래지향적이어야 함으로 회사의 안정성이 우선 되어야 한다.

한화리조트는 국내 최초A3+등급의 높은 재무안전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재산을 보호해 주며 높은 예약 성공률로 원하는 날짜, 장소를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해주며 1:1 전담 담당자 시스템으로 예약관리 및 다양한 혜택까지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옵션형 회원권은 이용일 수의 선택, 기명과 무기명 선택, 이용 기간의 선택(10년, 20년) 등의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의 폭은 개인회원권 1160만원부터 2740만원까지 다양하다. 법인회원권의 경우 임직원 복리후생 예산으로 회원권을 구입시 보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다 구좌 형식으로 입회 시 특약 상담으로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품 분양에 따른 안내책자 및 입회서는 한화호텔&리조트 본사 회원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화호텔&리조트 본사 문의: 02)755-2368(공휴일 상담가능/24시간 안내)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