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크루치아니 카타르전 응원, ‘무한한 힘’ 브라질 월드컵 기념 팔찌 출시

이태리 브랜드 크루치아니가 월드컵 예선 카타르전에 나선 축구대표팀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낸 사진이 온라인상에 게재돼 화제다.


지난 26일 크루치아니(www.cruciani.co.kr)는 브라질 월드컵 기념팔찌 '무한한 힘(Infinitely Strong)' 버전 출시를 알리고자 한국 대 카타르 전이 열리는 경기장 앞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던 것.


크루치아니는 카타르전을 관람하러 온 축구팬에게 승리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크루치아니의 신제품인 월드컵 기념 팔찌를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타투 스티커 이벤트에는 줄을 길게 서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전 세계에 출시한 '무한한 힘' 팔찌는 무한을 상징하는 뫼비우스 띠 마크를 중심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마치 붉은 악마의 뿔을 연상시킨다.


크루치아니 관계자는 "현장에서 본사 직원들이 뭉쳐 열띤 응원까지 펼친 결과인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이 승리해서 기뻤다"며 "행사 이벤트에 예상보다 10배 더 많은 사람이 모여 준비했던 승리 음료와 타투팔찌가 턱없이 부족했는데 추후에는 넉넉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은 후반 추가시간에 터진 손흥민의 극적인 결승골에 힘입어 카타르를 2-1로 꺾고 승리했다.


한편 이태리 팔찌 브랜드 크루치아니는 미쓰에이 수지, 싸이, 소녀시대, 2AM 등 국내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잇 아이템이다. 현재 국내 매장은 명동점, 압구정점, 갤러리아WEST 편집매장 스티븐알란걸, 대구 롯데 백화점, 대구 롯데 영플라자에서 크루치아니 팔찌를 만나 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