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 플라자>

○…한국 남자골프의 간판스타 최경주(43ㆍSK텔레콤 사진)가 한국선수 최초로 아시아-태평양 골프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아시아-태평양 골프 명예의 전당 창립자인 마이크 세바스찬은 “최경주는 훌륭한 골퍼로서 능력과 기술, 그리고 강한 정신력을 가진 선수다. 그가 아시아, 유럽, 미국에서 거둔 성공은 아시아 지역의 많은 후배 골퍼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PGA투어 통산 8승을 거둔 최경주는 2008년 세계 랭킹 5위까지 올랐고, 재단을 만들어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명예의 전당 헌액식은 오는 11월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 골프서밋에서 열린다.



○…캘러웨이골프는 강남구 삼성동에 클럽&의류 복합 매장 직영점을 5일 오픈한다.

본사 1층에 자리한 매장에서는 캘러웨이골프의 최신 클럽과 의류, 볼, 신발, 장갑 및 각종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매장 지하 1층에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가 있어 클럽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샤프트, 그립을 활용 기본 사양에 없는 스페셜 오더 제품도 즉석 주문이 가능하다. 직영 매장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팅 서비스가 무료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13년형 ‘스릭슨 Z-시리즈<사진> ’ 드라이버와 아이언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총 63종류의 커스텀 샤프트 출시를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스릭슨 Z-시리즈 드라이버와 아이언세트를 구매 한 후 던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미야자키 케나(MIYAZAKI KENA) 샤프트를, 아이언 구매고객에게는 스릭슨 한정모델 캐디백을 증정한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대표 권승하)은 2013년형 ‘온오프 TYPE-D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온오프 TYPE-D 드라이버는 중심의 높이는 유지한 채 딥 페이스화하는 것으로 중심률(페이스높이와 중심높이의 비율)을 낮춰 비거리 향상을 실현시켰다. 또한 관성모멘트를 실현하는 텅스텐 웨이트의 재배분으로 최적 중심 설계가 가능해지고 파워 리브를 증가시켜 보디 강성이 향상되었다. 외관은 세련된 실버 컬러에 다양한 크기의 컬러라인으로 변화를 주었다. 120만원. 



○…타이틀리스트가 913시리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하이브리드 H.d와 함께 페어웨이우드는 로스핀의 로프트 옵션을 추가했다. 913하이브리드 가운데 투어 프로에게만 공급됐던 H.d 모델은 아마추어골퍼들의 요청을 수렴해 18, 20, 23도를 새로 추가했다. 페이스에 최적의 론치 컨디션을 구현하는 ‘슈어핏 투어 무게추’를 배치했다. 로프트별로 무게중심을 서로 다르게 설계해 다양한 상황에서의 거리 조절과 샷 컨트롤이 가능하다. 




○…경기도 여주의 360도 컨트리클럽은 6일부터 19일까지 그린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월요일은 1부 10만원, 2부 12만원, 화∼금요일은 1부 7시30분 이전 10만원, 9시 이전 12만원, 2부 15만원이다. 일요일 2부 타임은 15만원이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