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표영호, 리더 위한 스피치 아카데미 개강

강연기획사 굿마이크(대표 표영호)가 리더들을 위한 스피치 아카데미를 개강했다.

스피치 아카데미는 매주 목요일 12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리더들의 스피치 모임이다. 자격 조건은 누군가 앞에 서야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이번 아카데미는 굿마이크 명사 시스템으로, 방송인 김국진의 ‘마음을 움직이는 스피치’, 백현주 기자의 ‘마음속 마음 찾기’, 힐링코칭 명사 김필수의 ‘스피치가 힐링이다’, KBS 김성수-이성민 아나운서의 ‘리더의 설득법’, ‘알까기 건배사’ 저자 윤선달의 ‘스토리 건배사’ 특강 등이 이어진다.

특히 개그맨 김정렬, 탤런트 변우민과 윤예희, 가수 소방차 리더 김태형 등이 이번 아카데미에 수강할 정도로, 그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아울러 굿마이크는 이성민 아나운서, 스타강사 김미경 원장, 꿈의 전도사 김수영 대표, ‘무한도전’ 김태호PD 등의 재능기부로 공주대학교에 교양강좌를 개설했다.

굿마이크 표영호 대표는 “이제는 경험에서 나오는 지식에서 스토리를 만들고 그런 스토리가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모티프로 작용하기 때문에 강연을 듣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며 “이렇게 강연이 확산되고 있을 때 양질의 강연이 이뤄지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갈 강연 기획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본다”고 전했다.

한편 굿마이크는 춘천시와 청소년 멘토 특강을 연간으로 기획해 대도시에서 들을 수 있는 강연을 지방도시에서도 들을 수 있도록 지식 제약 없는 지식의 공유를 진행 중에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