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日호텔 50%할인ㆍ하얏트 제주 ‘가족의달’ 프로그램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독일관광청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독일 최대 여행 박람회인 ‘Germany Travel Mart(GTM)’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한다. 350여명의 독일 관광업체 관계자를 비롯해 전 세계 바이어 620여명과 38개국 언론사가 참석한다. 생생한 현장감과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트위터ㆍ포스퀘어 등 온라인 SNS가 활용된다. 올해는 벤츠 박물관, 포르쉐 박물관뿐만 아니라 루드비히부르크 등 슈투트가르트의 명소 등에서 오프닝 이벤트, 프레스 콘퍼런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코레일이 지난 23일 서울사옥에서 KTX 서울역사 내 고품격 도시락 매장 운영을 위한 도시락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언양불고기, 닭갈비 등 지역 특산물로 만든 팔도한식도시락(8종) ▷정통일식을 기반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일식도시락(10종) ▷20~30대를 겨냥한 태국ㆍ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대표 음식인 누들도시락(8종) ▷저염ㆍ저칼로리로 건강을 챙기는 웰빙도시락(5종) 등 총 30여가지 도시락을 선보였다. 올해 5월 중 KTX서울역 도시락 매장(총 8곳)을 통해 판매 개시된다.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오는 27일까지 일본 도쿄, 오사카, 교토, 오키나와, 삿포로, 후쿠오카의 호텔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열도 전역을 아우르는 6개 주요 도시의 호텔들을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도쿄 ‘프린세스 가든(4성급)’을 비롯해 오사카와 교토에서는 ‘교토 호텔 오쿠라 (4.5성급)’, 삿포로에서는 ‘호텔 몬테레이 삿포로(4성급)’, 오키나와에서는 ‘가후 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4.5성급)’, 후쿠오카에서는 ‘하카타 미야코 호텔(3.5성급)’등이 포함됐다. 프로모션 상품의 실제 여행기간은 숙박일 기준 올해 8월 31일까지다. 



○…인터파크투어가 세계 5대 연안습지 순천만에서 열리는 국제정원박람회와 인근 관광명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행사장은 KTX로 서울에서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투어의 1박2일 ‘KTX+숙박 패키지(21만4000원)’를 이용하면, 용산역에서 출발해 담양~국제정원박람회~해남~완도~두륜산을 둘러볼 수 있다. 한려수도까지 일주할 수 있는 ‘KTX 2박 패키지’는 28만7000원부터이며 거제~외도~통영~금산 보리암~여수 해양레일바이크~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코스로 진행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5월, ‘가족의 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키즈빌리지’에서는 5월 4~5일 그리고 17~18일, 호텔 주방장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와 호텔 앞 클리프 가든에서 물로켓쏘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서귀포 천문과학관의 별자리보기 클래스도 마련되어 있다. ‘키즈빌리지’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에게는 스케치북과 초콜릿 메달을 환영선물로 증정하며, 만 2세 유아 고객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올해의 인형’과 홈메이드 이유식 쿠폰도 제공한다. 참가비는 2만원(세금 별도). (064)733-1234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