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행소식> 부산아쿠아리움 “거북이 보러오세요”
○…코레일(사장 정창영)이 최근 개통한 중부내륙권 관광전용열차에 대한 국내외 관심을 반영,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공동으로 지난 10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주한 외신기자단 등 60여명을 초청, 미디어투어를 진행했다. 외신기자들은 중부내륙순환열차 오트레인(O-train)과 백두대간협곡열차 브이트레인(V-train)을 타고, 정선(민둥산역, 아리랑공연, 아리힐스, 하이원리조트), 태백(철암역, 365 세이프타운), 영주(선비촌, 풍기 인삼시장) 지역을 둘러봤다. 보이스 오브 아메리카(Voice of Americaㆍ미국)를 비롯해 중국의 신화통신, 과기일보와 일본 NHK, 산케이신문 등 외국 주요 언론 기자들은 백두대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문화, 지역의 먹거리를 체험했다.



○…부산관광공사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및 교보빌딩 앞 사거리에서 ‘부산가자, KTX타고’ 캠페인을 펼친다. 엄경섭 부산관광공사 사장을 비롯해 부산관광협회와 부산 관광업계 관계자 등 60여명이 거리홍보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부울경 방문의 해’ 및 부산직할시 승격 50주년과 부산관광공사 출범을 기념해 비수기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됐다. 





○…부산아쿠아리움은 6월 16일까지 주말(토, 일요일)에 한하여 육지거북을 외부에 공개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설가타거북, 붉은발땅거북 등 다양한 육지거북을 부산아쿠아리움 매표소 입구에 전시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또, 아쿠아리움에 입장하면 육지거북 뿐만 아니라 담수거북과 바다거북 등 총 12종 거북이와 ‘뿍이 언니와 거북 친구들’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육지거북은 비늘이 발달된 발과 두껍고 딱딱한 등갑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에 전시되는 설가타거북은 최대 몸길이가 80cm로 육지거북 중에서 세번째로 크다. (051) 740-1700 





○…제39회 보성다향제녹차대축제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차밭 일원 한국차소리문화공원에서 열린다.

고품질 녹차를 수확하는 시기에 맞춰 14일 오후 2시 티월드챔피언십 티테이블 전시를 시작으로, 15일에는 다신제와 한중일 화장토 도자 학술대회도 개최된다. 또 16일 부터는 차 만들기와 찻잎 따기, 햇차 무료시음, 다례시연, 찻사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개막식에는 장윤정, 박현빈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하는 방송사 축하무대가 펼쳐져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ㆍ대표 박진영)가 이달 31일까지 ‘항공’과 ‘숙박’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 앱을 설치하면 모바일 즉시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웹의 ‘모바일로 여행을 세이브하세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앱다운+할인쿠폰’ SMS를 개인 스마트폰으로 전송한 뒤 연결된 주소로 ‘항공’ㆍ’숙박’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후 앱에서 ‘모바일 전용 해외항공 전노선 1만원 할인쿠폰’과 ‘모바일 전용 국내숙박 전상품 5% 할인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내용을 친구에게 SMS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ATIV 스마트PC(1명)’, ‘특급 호텔숙박권(1명)’, ‘에너지음료 HOT6(2,000명)’ 등 경품도 증정한다.



○…제주신라호텔 나이트 비치 시네마에서는 깜깜한 밤 바다 앞의 커다란 스크린을 배경으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2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제주도의 풍경과 아련한 추억, 주옥 같은 음악이 어우러진 ‘건축학 개론’과 가슴 아련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원데이’를 감상할 수 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침대에 누워 영화를 감상 할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 나이트 비치 시네마는 ‘위버힐링 인 네이쳐’, ‘위버힐링 S 패키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는 ‘나이트 비치 시네마’ 오픈을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영화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인)을 선물한다. 1588-1142 



○…롯데호텔서울이 6월 한 달 동안 ‘얼리서머 포 얼리버드(Early Summer for Early B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혼잡한 휴가철을 피해 서울시내에서 망중한을 보낼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로, 안락한 객실에서의 하룻밤과 조식, 노천카페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이 포함돼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스탠다드 패키지’와 ‘스위트 패키지’로 구분되며 스탠다드는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유럽 스타일 카페 ‘쿨팝스 프라자’ 이용권(3만원),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2매) 등을 제공하며 주중 26만원(세금및 봉사료 불포함), 주말은 29만원이다. 주니어스위트룸이나 코너스위트룸을 선택하면 2인 조식에 쿨팝스 프라자 이용권(5만원), 롯데시네마 샤롯데관람권(2매), 엘리자베스아덴 선스틱, 와인 및 플라워 커티시 등을 포함해 주중 36만원, 주말 39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예약하면 3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이용가능하다. (02) 759-7311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