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럽메드, 中 계림 리조트 오픈 이벤트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www.clubmed.co.kr)에서는 오는 8월, 편안하고 즐거운 가족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는 중국 계림에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야불리에 이어 중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가 자리할 중국 계림은 유네스코 유산으로 인정될 만큼 빼어난 산수 절경을 자랑한다. 특히, 계림은 직항노선으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이나 자녀와의 동반 여행에도 부담이 없어 국내 아웃바운드 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에서는 항공권 및 전 일정 식사, 키즈클럽, 다양한 액티비티 및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이 모두 포함된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중국의 지역별 별미를 맛볼 수 있는 3개의 레스토랑과 누들바(Noodle Bar), 클럽메드 최초의 자연수 수영장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 세계 유명 작가들의 예술품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현대조각공원, 만 2세 이상 전 연령의 위한 키즈 프로그램과 아름다운 경치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외부관광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에서는 계림 리조트 오픈을 기념, 5월 조기 예약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외부 관광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지 주민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세외도원과 세계 최대 규모의 자연 무대에서 펼쳐지는 장이모 감독의 대작, 인상유삼저를 VIP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된 반나절 관광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속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부모님과 자녀를 동반한 ‘3대 가족 여행’에도 매우 적합하다”며 “올 하반기에는 여름 휴가를 비롯해 명절 및 징검다리 연휴 등 가족 여행을 즐길 기회가 많은데, 가깝고 편리한 중국 계림으로의 여행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오는 8월~10월 클럽메드 중국 계림 리조트를 이용할 경우, 성인 최저 129만원부터, 만 4-11세의 어린이는 9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 달 31일까지 조기 예약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외부 관광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02) 3452-0123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