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3자연미인 선발대회, 신촌블루스 엄인호가 MC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비주얼만 중시하는 성형미인이 아닌,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마음을 구현하는 ‘2013 자연미인선발대회’가 7월 6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리조트 대연회장에서 열린다.

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현대의학과 보건환경이 발달해 기대수명이 늘어났으나 생활습관성 만성질환은 오히려 증가하는 실정이다. 따라서 ‘well-being’ ‘well-aging’, ‘well-dying’의 ‘3W‘ 힐링 라이프를 함께 즐기면서 저비용 고효율의 자연치유 문화생태계를 열어가는 요법 및 치유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2013 자연미인선발대회’는 바로 이런 경향에 부응해 내 몸 안의 자연치유력 활성화 및 조화와 균형을 통해 ‘이너 뷰티’를 실현하고, 나 자신과 이웃, 나아가 사회와 소통하고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감성능력을 갖춘 ‘자연을 닮은’, ‘자연을 품은’ 건강미인을 선발한다는 것이 그 취지다.

(주)B&F 엔자임하우스(대표: 박포)가 주최/주관하는 이 행사는 올해로 3회째다. 참가자격을 20세~만 79세 이하 여성까지 확대해 폭넓은 참여를 유도하고 각 연령층의 대표 자연미인을 선발한다는 것이 색다르다.

심사는 박포 행사 준비위원장(엔자임하우스 대표)을 비롯해, 이남택 박사(고려대 생명공학), 전세일 박사(CHA의과대학원 통합의학대학원장), 이왕림 박사(고려대 안암병원, 가정의학), 김애정 교수(경기대 대체의학대학원), 황주봉 교수(세종대 CEO과정인상학) 등등 각계 전문가들이 맡는다.

또한 국내 음악계의 신화적 존재인 신촌블루스 엄인호와 전년도 자연미인 우승자가 공동 MC를 맡고, 대금 색소폰 공연 및 선비춤, 교방무, 그리고 힐링콘서트까지 다양한 볼거리들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 방송인 임백천과 김태훈, 가수 조덕배, 크라잉넛, 여행스케치, 사랑과 평화, 김도균, 김명기(보컬트레이너) 등등 다수 연예스타, 명사들도 참석하고 아이돌 걸그룹 팝콘의 깜짝 이벤트도 있다. 


‘2013 자연미인선발대회’ 예심은 21일(1차)과 28일(2차) 체성분 분석, 생채 분석, 오라컴 분석 등으로 진행되며, 시상은 20,30대, 40,50대, 60,70대 등 각 연령대를 대표하는 자연미인 1명과 전체 퀸 1명 및 뷰티상, 재능상, 헤어상, 인기상 등으로 나뉜다. 1등은 현금 200만원 및 500만원 상당의 부상과 왕관 등이 수여된다. 2등(3명)은 현금 50만원 및 300만원 상당의 부상, 특별상(4명)은 특별상 수여 및 100만원 상당의 부상 등이 지급된다.

본선 최종 선발자들은 주관 주최사 전속 홍보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참가 신청 및 문의사항은 주관사 홈피(www.enzymehouse.com) 또는 엔자임하우스 주엽점 031-919-2259), 엔자임연구소(031-919-2155) 등으로 하면 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