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로운 주택 트렌드, '오피스텔 한 채에 더블 수익률'

1층은 거실, 2층은 침실, 테라스는 정원으로,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

대우건설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리얼 분리 복층형’ 오피스텔인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가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1.2층이 완벽히 분리된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는 층고가 각 2.4m에 달해 다락방에 불과했던 기존 복층 개념과는 완전히 다른 주거양식을 실현했기 때문.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는 1층에 주방과 거실을 2층에 욕실과 침실을 배치할 수 있어 높은 공간 활용성을 가진다. 일부 세대의 경우 테라스를 제공해 작은 창으로만 환기되는 단점을 극복하고 통풍이 잘되도록 했다.

게다가 옵션으로 1.2층 모두 주방과 욕실이 따로 구성된 세대를 선택할 수도 있어 임대수익을 노리고 있는 이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 세대의 오피스텔에 있는 모든 구성을 1층과 2층에 동시에 누릴 수 있어 개별임대가 가능하고 현관문과 1.2층 문을 따로 설치해 프라이버시 침해를 받지 않는 독립세대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친구와 함께 복층 오피스텔에 세 들어 사는 대학생들이 적지 않다”며 “학생들 입장에선 혼자 사는 것보다는 임대료를 아낄 수 있고, 임대사업자는 일반 오피스텔에 비해 높은 희소가치로 향후 시세 차익까지 노릴 수 있다”고 말했다.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는 광교신도시 경기대 역세권 1-3-1블록과 1-6-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0층 오피스텔 2개동 총 203실 규모로, 전용면적 22~44㎡의 스튜디오형과 복층형(38~42㎡ 일부)이다.

분양가는 3.3㎡당 690만원선(VAT별도)부터로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입주 후 1년 6개월 동안의 최대 110만원 임대수익을 보장해주는 '투자안심보증제' 혜택이 제공된다.

더욱이 내후년 개통 예정인신분당선 경기대역(가칭)은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 바로 앞에 위치할 예정이며 용인~서울 고속도로의 광고IC와도 인접해 강남까지 2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3번출구 바로 앞(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에 마련됐다.

(1600. 592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