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더위에 기능성 화장품 인기, 한방화장품도 가세

이번 여름, 화장품 업계의 뜨거운 ‘멀티형 제품’ 열기에 한방화장품도 가세했다. 멀티형 제품이란 하나의 제품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성 제품으로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올인원 화장품의 인기 비결은 계절의 영향이 컸다. 고온다습한 날씨에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흡수가 완벽히 되지 않아 답답하기도 하고, 메이크업이 밀리기도 하는 탓이다.

한편, 올인원 화장품은 화장 단계를 줄여줌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대체로 기능별 화장품을 각각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해 경제적이다.

편강한의원이 그 동안의 피부 치료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한방 보습크림 ‘백년크림’은 색소와 인공향, 파라벤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 가능한 기능성 크림이다.

편강한의원의 서효석 원장은 “멀티형 화장품을 선택할 때의 중요한 특징은 저자극과 보습 기능입니다.” 라고 조언한다. 피부에 가장 중요한 보습 기능은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저자극성 제품을 선택해 피부에 무리를 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백년크림은 멀티형 제품으로 사용하기 충분한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에어리스 펌프 용기로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편강한의원 서초점과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ml에 4만 8천 원이다. (문의 02-581–616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