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예술대안 학교-케이엠스타, ‘로빈훗과 요정들’ 제작
영화와 뮤지컬을 넘나드는 리베로 감독으로 유명한 장태령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은 어린이뮤지컬 ‘로빈훗과 요정들’이 2014년 새로운 버전으로 각색돼 관객과 만난다.

(주)케이엠스타(이사장 전금주)와 서울 예술대안학교(교장 박영지 총연출 장태령)에 의하면 새 버전의 뮤지컬 로빈훗 과 요정들은 일부분의 출연진들이 교체되고 내용의 일정부분도 새롭게 각색된 2014년 버전 ‘로빈훗과 요정들’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3년도 로빈훗과 요정들 주요 하이라이트 부분들이 10월 중순 열리는 세계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 무대에서 세계 8개국에서 초대되어 온 해외 유명 인사들과 국내 관객들 앞에서 개막식 혹은 폐막식에 공연한다.

대한민국 세계청소년 영화제(집행위원장 성락원)는 금년 제 13회로서 한국영화인 총연합회(이사장 남 궁원) 한국영화기획협회(이사장 변석정) 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 등에서 지원하며 중국 일본 러시아 등 세계8-10개국에서 참관하는 권위 있는 국제 청소년 영화제다. 2014년도는 대전에서 열릴 예정이며 서울 예술대안학교 학생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장태령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토끼굴’과 모 종교인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신유의키’도 이 영화제 초청작품으로 선정돼 대전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