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모비스 C.E.O형 인재선발...스팩 뺀 오픈하우스 주목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 현대모비스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일, 8일 경기도 용인 마북연구소에서 ‘현대모비스 오픈하우스’를 실시한다. 채용 정보 및 입사 노하우는 물론, 이른 바 스펙을 배제한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통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번 오픈하우스의 주제는 ‘Be CEO by Mobis C.E.O’이다. 현대모비스 입사 후 누리게 될 Challenging task(도전적 과제), Expert knowledge(전문지식 습득), Overseas Experience(다양한 국제경험)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열정적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돼있는 미래 C.E.O형 인재를 채용하겠다는 것이다. 


인재채용팀장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채용 절차 관련 Q&A시간, 최근 입사한 선배사원들이 입사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 등도 마련됐다. 또한 모비스 본부 소개, 연구소 쇼룸투어, 각 본부별 선배사원들의 직무소개 강의를 비롯해 별도 1:1 직무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이틀간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실시, 우수자들에게 상반기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자들은 5분간 자신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자기PR을 진행하며, 일반 공개채용 면접과는 달리 그 어떤 정보도 노출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직 자기PR로만 평가받게 된다. 현대모비스는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에 한해 현대모비스 채용사이트(http://recruit.mobis.co.kr)를 통해 3일 14시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신청기간을 놓친 지원자들은 행사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201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 접수를 실시한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