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테일러메이드가 업그레이드된 ‘스피드 포켓’ 기술력으로 아이언에서도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스피드블레이드 아이언을 출시했다. 클럽 솔에 폭 2mm 가량의 홈을 내던 기존 기술력에, 페이스 내부와 스피드 포켓 사이에 작은 홈을 추가로 적용했다. 테일러메이드 역사상 가장 반발력이 높은 페이스를 구현해 최대 비거리와 높고 긴 캐리, 부드러운 착지를 가능하게 한다.

○…캘러웨이골프가 ‘No.1 퍼터’의 오디세이 명성과 기술이 집약된 오디세이 화이트 라이즈 ix 퍼터 시리즈에 날개 모양의 헤드디자인을 접목한 오디세이 화이트 라이즈 아이엑스 테론 시그마 퍼터<사진>를 출시했다. 테론 시그마 퍼터는 2009년 출시한 오디세이 화이트핫 XG 테론 퍼터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시그마 기호처럼 생긴 날개 모양의 헤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게 중심을 날개의 솔 쪽에 둠으로써 관성 모멘트를 향상시켰고 어드레스 시 방향을 잡기 쉽도록 했다. 퍼팅 시 목표 방향 조준을 쉽게 해 스트로크 안정성도 높였다. 


○…타이틀리스트가 가을과 겨울 라운드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13 F/W 악세서리 45종을 대거 출시했다. 가을에 어울리는 6종류의 패셔너블한 캡부터 겨울에 유용하게 쓰일 넥워머가 부착된 모직 헌팅캡, 격자 무늬의 양면 비니, 귀여운 폼폼 윈터모자, 아가일 체크 머플러, 귀마개 등 풍성한 아이템이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마루망코리아가 마제스티 로얄 VQ-Ⅳ 시리즈의 프리미엄 유틸리티를 새롭게 내놓았다. 로얄 VQ-Ⅳ 프리미엄 유틸리티는 페어웨이 우드로는 정확하게 치기 어렵고 롱아이언으로만으로는 나올 수 없는 비거리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프리미엄 유틸리티 클럽이다. 기존 로얄 VQ-Ⅲ보다 더욱 더 커진 헤드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와 안정감이 느껴지는 스윙을 할 수 있다. 페이스부분은 아이언과 동일하게 타페스트 머레이징 페이스를 사용했고, 이를 통해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스핀이 적고 강력한 탄도를 실현케 해 압도적인 비거리를 구현한다. 남성용 3,4,5,6번, 여성용 3,4,5번으로 출시된다.

○…골프 부킹서비스 엑스골프(XGOLF)에서 스마트한 골퍼들을 위한 새로운 맞춤 할인 서비스 ‘딱! 3일’을 선보인다. 마감이 임박한 골프장의 잔여 타임을 최저 그린피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XGOLF의 타임세일 중에서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3일 이내로 임박한 타임들은 최대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월 4일까지 ‘딱! 3일’ 골프장을 이용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Xcash 3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털골프화 기업 (주)골프존이 아카데미 사업 확대를 위해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 렌털 시범 골프연습장을 모집한다. GDR렌털 시범 운영 연습장에는 GDR시스템을 무상으로 설치해 줄 뿐만 아니라, 홍보물 제작 및 인력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GDR렌털 시범 운영은 실내 골프 연습장 및 골프 연습장이 마련되어 있는 스포츠센터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 심사 및 실사 방문을 통해 선정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