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한국카스코가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헤드 모양으로 인기를 끄는 ‘돌핀 웨지’를 판매한다. 솔의 토 부분 바운스 각을 깎아내 불필요한 저항을 줄였고, 센터 부분의 솔 폭과 바운스각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벙커와 러프 샷에 최적화했다. 벙커에서 헤드가 모래에 파묻히는 것을 막아주고, 클럽이 자연스러운 스윙방향을 찾을 수 있게 제작됐다. 한국카스코는 “상반기 일본 아마추어 웨지 선호도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골퍼들이 가장 안정감을 느끼는 돌핀 셰이프의 둥근 헤드모양으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과 만족감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루망코리아가 마제스티 로얄 VQ-Ⅳ 시리즈의 프리미엄 유틸리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로얄 VQ-Ⅲ보다 더욱 더 커진 헤드(헤드체적 135㎜)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스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솔판 두께를 기존 로얄 VQ-Ⅲ보다 1.15㎜ 더 두껍게 함으로써 중량을 솔 부분에 집중시켜 철저한 저중심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부분은 아이언과 동일하게 타페스트 머레이징 페이스를 사용했고, 이를 통해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스핀이 적고 강력한 탄도를 실현 가능케 해 비거리를 보장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한국유방암학회와 유방암 인식 개선을 위해 ‘핑크 리본 캠페인’ 제휴 협약을 맺었다. 유방암학회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KLPGA와 함께 유방암 퇴치를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 24일 인천 스카이72 골프장에서 개막하는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유방암학회의 상징인 핑크 리본을 달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최경주재단이 지난 17일 경기도 시흥시 솔트베이 골프장에서 골프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한 골프 클리닉 행사 ‘최경주의 행복한 하루 2013’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40여명이 참석해 최경주로부터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최경주와 골프 유망주들은 이어 최경주재단이 주최하는 행복한아이들 지역아동센터 도서관 개장식에도 참석했다.

○…골프 부킹서비스 XGOLF가 제주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11월 17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가을 골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명문 골프장 테디밸리와 레이크힐스 제주에서 진행된다. 1인 참가금액은 36만9000원으로 왕복항공료와 36홀 그린피 및 골프텔 숙박과 조식,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다. 공항에서 전용버스로 골프장까지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선착순 15팀에 한해서만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맞춤골프클럽으로 유명한 MFS골프가 샤프트 테스트를 위해 드라이버 스윙에 자신있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모집한다. MFS는 지난해 정부로부터 30억원을 지원받아 한국기계연구원 서울대 등과 연구를 진행 중이다. 이 연구에서 거리 증대를 위한 클럽 샤프트 테스트를 한다. 10∼60대의 남녀 골퍼로 스코어 95타 이하의 기량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d4mfs)를 통해서 받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