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검증된 투자가치 'M-STAY 호텔 제주'

신개념 수익형 호텔 ‘M-STAY 호텔 제주’

가을 분양 성수기를 맞으며, 하반기에도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다.  수익형부동산은 은행이자 보다 수익이 좋고 은퇴 이후에도 매달 안정된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관광객을 겨냥한 호텔 분양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한 엠스테이(M-Stay)호텔이 그 주인공이다.

매머드 급의 규모와 특급 입지의 조망권을 갖춘 명품 호텔 ‘M-STAY 호텔 제주’는 총 면적 2,569㎡부지에 연면적 17,867㎡, 지하 3층~지상 10층에 총 330실 규모로 수영장, 연회장, 마사지센터, 회의실, 카페, 레스토랑 등 고품격의 편의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서귀포 앞바다와 인접하여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이 호텔은 레지던스 오피스텔처럼 오피스텔로 허가를 받아 숙박시설로 전환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 시작부터 호텔로 허가를 받아 분양하는 ‘분양형 호텔’이라 안정적이며, 연 7일 객실 무료이용, 연 11%의 수익을 보장하는 조건 등을 내걸고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순수 국내 숙박 브랜드인 ‘M-STAY’는 해외 프랜차이즈 호텔처럼 로열티 피(Royalty fee)를 지불하지 않게 돼 수익률을 더 높일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