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천역 앞 ‘분당 수지 유타워’ 오피스텔 투자자 눈길끌어…

지난 25년동안각종법적분쟁과민원으로인해애물단지로취급받았던용인시수지구동천동공동집배송단지가 주거와 업무, 쇼핑을 모두 갖춘 신개념의 멀티비즈라이프시설로재탄생한다.

㈜동천유타워는 용인시 수지지구 동천동에 지하4~지상24•29층 2개동, 연면적 약21만6840㎡ 규모의'분당 수지 유타워(U-TOWER)'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48~51㎡, 총 1,106실로 구성되며, 분양가는 3.3㎡당 853만원부터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해 향후 높은 임대수익률 확보 및 미래 투자가치도 높다.

기존 수도권 수익형 투자상품의 틀을 깬 최적의 입지에 가격의 경쟁성과 공급이 넘치는 다른지역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과는 다른 안전성을 제공한다.무엇보다 우수한 입지가 장점이다.

강남 테헤란밸리,판교 테크노밸리, 분당업무지구,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 등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특히 2016년 2월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인 동천역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역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다. 판교•서분당IC, 23번 국도가 인접해 있어 시내•외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그리고 인근에는 대형마트와 영화관, 성지바위산, 동천수지체육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가든’과 정원, 녹지가 풍부한 오픈스페이스형태의‘중앙광장’, 고품격우드데크와 화단으로 꾸며지는 3층 ‘휴게공원’, 야외테라스로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7층 ‘휴게광장’ 등 보다 쾌적하고 친환경 공간을 제공한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5월이며 시행사는케이비부동산신탁㈜ 이고 시공사는포스코건설이책임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031-8006-8602)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