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친 당신, 자연으로 돌아가라,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 특별분양

자연친화적 주거환경 갖춰 가족과의 안락한 삶 기대할 수 있어

빨리 빨리를 외치며 살아가는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새로운 안식을 찾아 ‘가족’, ‘자연’, ‘참살이’ 등의 고전적인 가치관으로 회귀하고 있다. 회색도시의 회색건물, 도시생활의 팍팍함을 대변하는 주거공간인 아파트 역시 이런 변화를 반영하듯 가족과 함께하는 안락한 삶을 보장하는 ‘친환경’ 아파트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생태환경지구에 위치한 ‘대림e편한세상’은 대표적인 친환경 아파트 단지로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생태환경 문화도시를 목표로 조성된 한강신도시 생태환경지구는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생태시범마을, 생태공원 등을 갖추고 있어 일반 아파트 단지와는 비교불가의 특화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대림e 편한세상’은 전체 면적의 50% 이상이 자연친화적 조경으로 설계된 공원형 단지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정면에는 모담산과 운양산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으며, 한강과 인접해 조깅이나 자전거 등 운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한강변과 연계한 식물원식의 테마별 조경으로 건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여기에 LH는 김포 생태환경지구 내에 생태시범마을을 조성하고 생태환경체험과 학습 기능을 도입할 계획으로, 완공시 도시거주민들을 위한 공동텃밭을 비롯해 모이주기, 생태문화 탐사 등 자녀들을 위한 교육적 프로그램의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안락한 삶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고객맞춤 설계로 단지 내 음식물 탈수기 및 처리기(건조식) 설치, 세대환기시스템(전열교환환기시스템), 세대별 개별정수기 설치, 가구당 1.72대의 여유 있는 주차공간 확보, 보안설계 강화 등 차별화된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갖춰 도심의 편리함도 누릴 수 있다. 서울 여의도까지는 20분, 강남은 40분대이면 닿을 수 있으며, 단지 앞에 건설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104역사가 완공되면 서울지하철 5,9호선 등으로 환승이 가능해 서울 도심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지상 12~29층에 총 955가구(전용면적 101~156㎡)로 구성된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은 현재 156㎡형이 분양 마감됐으며, 나머지 가구를 특별 분양 중이다. 잔여세대에 대해서는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중도금 대출이자 지원, 잔금 20% 2년 유예, 취득세 및 이사비용 지원 등의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분양 정보는 전화(1577-664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