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락스, 첫 단독 가두매장 오픈…20%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금강제화가 15일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의 첫 단독 가두매장을 종로에 오픈했다.

올해 3월부터 현대, 롯데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클락스 매장을 오픈한 금강제화는 이번 첫 단독 가두매장 오픈을 통해 국내 캐쥬얼 슈즈시장 본격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 한 클락스 종로점은 200m²(60평) 규모로 내부 인테리어는 영국 런던의 현지 클락스 매장만의 편안한 분위기를 인테리어에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또한 클락스 캐쥬얼, 오리지널, 스포츠 등 3가지 라인 500여 종의 슈즈를 구비했다. 특히 클락스 종로점에서는 클락스 에어, 플러스, 소프트웨어, 언스트럭쳐 등 착화감을 높여주기 위한 클락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캐쥬얼 라인들이 대거 전시, 판매된다.

금강제화는 클락스 종로점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전품목 20% 할인과 소망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망상자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이 사연과 함께 갖고 싶은 클락스 슈즈 아이템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원하는 슈즈를 선물하는 행사다.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 관계자는 “클락스는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슈즈 라인이 구비된 브랜드다”라며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캐쥬얼 슈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락스는 1825년 영국 남부지방에서 클락 형제가 고안한 양모 슬리퍼로 시작된 브랜드로 포멀구두, 워커 스타일만 존재하던 당시 슈즈시장에 최초로 캐쥬얼 슈즈 분야를 개척했다. 현재 높은 품질과 유니크한 스타일로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전세계 100여 개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연간 6천 만족 이상의 슈즈를 판매하며 5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