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까사스쿨,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 개강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국내 유일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전문양성기관 까사스쿨(www.casaschool.com)은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 개강한다고 밝혔다.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Jane Packer)의 독창적 아이디어와 플라워 철학 및 영감을 배울 수 있는 코스다. 영국 제인 패커 플라워 스쿨과 독점 계약을 통해 현지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국내에서는 오직 까사스쿨에서만 만날 수 있다. 과정 이수 후에는 본교와 동일한 졸업증서를 수여하며 영국에서 후속 과정을 연계하여 수강할 수 자격을 부여한다.

평일반(11일 개강)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주말반(14일 개강)은 매주 토요일에 열리며 두 강좌 모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총 50회로 진행된다.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은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의 스타일을 접목한 꽃 장식부터 센터피스, 부케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전문가 과정답게 플로리스트에게 필요한 기본 지식부터 실제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등 을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도 마련되어 있다.

[사진=까사스쿨 제공]

까사스쿨 플라워 팀 허윤경 차장은 “세계적인 플라워 스쿨의 수업을 국내에서 수강하며 전문 플로리스트의 길을 준비를 할 수 있다”며 “특히 주말반은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어 일상 생활을 하며 꽃을 접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개강 전 열리는 설명회에서 수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맞춤형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다. 평일반은 11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말반은 11월 23일(수) 오후 1시, 11월 30일(수)과 12월 7일(토)에는 오전 11시에 열린다.

<제인 패커 플라워 전문가 과정>의 설명회 및 수강생 모집은 선착순 마감을 원칙으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까사스쿨 홈페이지(www.casaschool.co.kr)및 유선(02-3442-1504)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