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인드브릿지, 직장인 대상 인문학 강의 무료 제공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대표: 우종완)가 이달부터 무료 인문학 강의 서비스인 ‘모두의 인문학 - 인문학365’를 제공한다.

마인드브릿지는 공식 홈페이지에 직장인들 위한 인문학 강의인 ‘인문학 365’를 만나볼 수 있는 ‘모두의 인문학’ 페이지를 새롭게 신설하였다.

‘인문학 365’는 마인드브릿지와 인문학 전문 교육포털인 아트앤스터디가 함께 만든 동영상 강의로, 철학자 강신주, 교수 진중권 등 2030 세대의 정신적 멘토라 불리는 명강사들이 펼치는 양질의 인문학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약 20분 간의 짧고 이해하기 쉬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출퇴근 시간 틈틈이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모두의 인문학’ 페이지에서는 지난 마인드브릿지 인문학 콘서트 강의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책ㆍ영화 리뷰 등 다양한 인문학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마인드브릿지 제공]

마인드브릿지는 ‘워킹 피플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라는 컨셉 아래 인문학의 가치를 통해 직장인의 삶이 윤택해지기를 바라며 다양한 인문학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행사인 ‘인문학 콘서트’는 지난 2012년에는 세계적 석학 ‘슬라보예 지젝(Slavoj Zizek)’ 초청 강연한 바 있다. 올해는 ‘서울 와우북 페스티벌’과 인문학 릴레이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젊은 층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인드브릿지의 마케팅 관계자는 “인문학은 직장인들의 필수적인 소양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특성이 있어, 모두의 인문학이라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모두의 인문학과 인문학 365가 직장인들의 지적인 호기심을 채우고,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데에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료 인문학 강의’인문학365’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인드브릿지 홈페이지(http://www.mindbridge.co.kr)와 모바일 페이지(m.mindbrid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