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샤넬백부터 신형자동차까지? …건설사 사은품 앞세워 분양 경쟁 돌입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주택 분양시장에 경품 경쟁이 불붙었다. 건설사들은 아파트나 오피스텔을 분양하는 견본주택에 예비청약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각양각색의 경품을 앞세워 선물 공세를 펼치고 있다. 건설업체들이 제공하는 경품도 와플쿠폰, 복권, 자전거, 헤어드라이기 등 생활밀착형 상품에서 샤넬백, 자동차, 호텔패키지 등 고가품까지 다양하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건설은 서울 마곡지구 B11-1·2블록에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 오피스텔을 분양하면서 22일 부터 사흘간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LED TV와 안마 의자, 에스프레소 머신, 미니 세탁기, 접이식 자전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선착순 입장 고객 500여명에겐 와플반트 쿠폰도 증정하고 청약자중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핸드백, 김치냉장고 등을 나눠준다.

롯데건설도 22~24일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서 분양하는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 견본주택에서 3D LED TV와 커피머신기, 스팀청소기, 자전거 등의 경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건설은 또 ‘롯데캐슬 골드파크’ 견본주택에서 추첨을 최신형 기아K3 세단, LED TV, 스팀청소기, 토스트기, 핸드안마기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아크로리버파크’를 분양하는 대림산업은 21일 분양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예비청약자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패키지 이용권, 오셀라스 스파 이용권, 신세계 상품권 등의 경품을 서비스한다. SK건설도 오는 24일까지 ‘상무 SK VIEW’의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통해 삼성TV, 위닉스 전기 온풍기, SK 상품권 등을 나눠주는 경품 추첨 행사를 벌인다.

모아종합건설은 22일부터 주말 사흘간 동안 ‘M3블록 모아미래도 리버시티’를 분양하는 견본주택에서 헤어 드라이기, 냉장고 등각종 생활용품을 나눠주는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또 같은기간 견본주택 방문객 300명에겐 라면과 섬유유연제 등도 선물한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