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 여섯가지 혜택 ‘파격’

잔여세대에 한해 대출이자, 취득세, 이사비 지원 등 혜택 제공

수도권 전세난이 해결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KB주택시장동향 자료에 따르면 11월 3째 주 현재 전국의 아파트 전세가격은 전주대비 0.17% 상승했으며, 앞으로도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전국적으로 전세자금대출 규모가 증가하는 등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데 비해, 공급은 여전히 부족한 현실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전세난이 심각한 상황에서는 오히려 매매로 눈길을 돌려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 아파트는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분양가의 60%까지 대출이자 지원, 잔금 20% 2년 유예, 취득세와 이사비용까지 지원하며 수요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실입주금 9천만 원부터 즉시 입주가 가능하므로 서울 전세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셈이다.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은 지하 2층, 지상 12~29층 1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01~156㎡(156㎡ 분양마감)의 955세대 중대형 아파트다. 경기 서북부지역에서는 유일하게 ‘경기도에서 선정하는 가장 잘 지은 아파트’로 선정되며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김포 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은 친환경적인 주변환경으로도 유명하다. 한강 생태지구 내 위치해 있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앞에 60만㎡에 이르는 조류생태공원이 펼쳐져 있고, 모담산, 운양산과 각종 공원이 인접해 있어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단지의 50% 이상이 자연친화적 조경으로 설계되었으며, 한강변과 연계한 식물원식 테마별 조경으로 건강한 휴식을 지향한다. 대규모 중앙광장을 조성함으로써 세대간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해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어 채광을 극대화했다. 태양열, 지열 등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고, 세대별 알파룸이 있어 입주민의 취향대로 이용 가능하다. 모든 주차시설이 지하에 설치돼 있으며, 세대 당 주차공간이 1.72대로 여유롭다. 2.4m x 5.0m의 확장형 주차공간에는 대형차량 및 SUV차량도 손쉽게 주차할 수 있다. 또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센터 등 생활 편의를 위한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다.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에서 인접한 지역에 중심상업지구, 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자녀를 양육하기에도 적합한 환경이다. 2015년 김포교육지원청 청사가 이전하고 단지 앞 CGV 입점까지 완료되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편리한 교통도 빼 놓을 수 없는 메리트다. 김포한강로의 맨 앞자리에 위치해 있어 여의는 20분대, 강남은 40분대면 도착한다. 광역급행 M버스를 이용하면 홍대, 신촌은 물론 서울역까지 30분대면 주파할 수 있다. 현재 강남노선 추가가 결정돼 강남역까지 버스로 40분대 진입도 가능해졌다. 따라서 서울 도심으로 출퇴근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는 환경이다.

단지 앞에 공사 중인 김포도시철도 104역사가 개통되면 서울지하철 5,9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다. 9호선을 이용할 경우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역까지 50분이면 충분하다.

지금 입주하면 대출이자는 물론 취득세, 이사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내집 마련에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전세금 수준이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므로 신혼부부 및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원하는 노년세대에게 알맞다. 분양 문의: 1577-6643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