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인 비단뱀 논란, 사람을 통째로 꿀꺽?…‘끔찍’
[헤럴드생생뉴스] 비단뱀이 사람을 통째로 삼켰다는 주장과 함께 증거 사진이 올라와 온라인이 술렁이고 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28일(현지시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져나가고 있는 비단뱀 사진 한 장을 소개했다. 이는 비단뱀이 식사를 막 끝마친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비단뱀의 머리는 일반적인 크기지만 몸통 중간부터 꼬리 사이가 불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비단뱀의 뱃속에 든 먹이의 형체가 사람과 유사하다며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최초로 이 사진이 올라온 사이트에선 비단뱀이 삼킨 먹이의 정체를 두고 한바탕 설전이 일기도 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 사진이 인도에서 촬영됐으며 비단뱀이 삼킨 것이 술취해 잠든 남자라고 주장했다. 일각에서는 이 사진이 올 여름 촬영된 것이며 뱀이 삼킨 것은 남아프리카 더반시 북부의 한 여성이라는 증언이 흘러나왔다.

이에 데일리 메일은 “비단뱀의 식인 행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면서 이전까지 있었던 비단뱀들의 식인 사례를 언급하기도 했다.

식인 비단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인 비단뱀, 정말 사람 같기도 하고”, “식인 비단뱀, 어떻게 자기 입보다 큰 먹이를 삼켰을까?”, “식인 비단뱀, 사진보니 끔찍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