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겨울시즌 아우터 남녀 10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러리 라인은 라운드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점퍼와 롱재킷 스타일, 여성용은 사파리 스타일의 롱 아우터가 특징이다. 모두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특수 발수 처리한 원단을 사용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www.titleist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골프브랜드 카스코를 수입ㆍ판매하는 한국카스코가 내년 2월 말까지 분당 피팅센터에서 골프클럽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카스코 클럽을 사용하지 않는 골퍼라도 3일 전에 예약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측정장비를 이용한 스윙 분석 등을 토대로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클럽 스펙을 찾아준다. 한국카스코 분당 피팅센터 권혁주 차장은 “겨울에는 운동을 장시간 쉬기도 하고 전지 훈련이나 각종 트레이닝을 통해 스윙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 스윙스피드나 스윙방법에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많다”며 2014 시즌 전 골프채 점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와 액화석유가스(LPG) 수입·판매사인 E1이 29일 서울 노원구에 자리한 장애우 시설 ‘늘 편한 집’에서 운동화 986켤레를 전달했다.<사진> KLPGA 사무국과 E1은 올해 5월 열린 KLPGA 투어 E1 채리티 오픈에서 모은 자선기금 1억2000만원(선수 기부금 6000만원·E1 기부금 6000만원) 중 7000만원으로 21개 장애우 시설에 전달할 운동화와 양말을 마련했다. KLPGA는 잔여 기부금 5000만원을 사회 봉사활동과 골프 꿈나무 지원 사업에 쓸 계획이다.


○…경기도 가평의 아난티 클럽 서울은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과 함께 2014년 1월 3일부터 2월 7일까지 스노 골프장을 운영한다. 일반 정규 잔디 골프 코스보다 30% 짧지만 단단하게 다지고 얼린 눈으로 페어웨이를 만들어 총 9개홀로 경기가 진행된다. 2번홀은 그린을 깔때기 모양으로 만들어 그린에 볼을 올리기만 하면 홀인원을 할 수 있다. 주중, 주말 10만원에 아난티 디저트 뷔페와 함께 즐기는 점심식사, 티 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발렌타인 위스키 1잔이 포함되어 있다.

○…골프부킹서비스 XGOLF에서 최저가 일본 골프패키지를 선보인다. 일본 미야자키 아이와리조트에서 54홀 라운드를 즐기는 상품으로 20~22일의 2박3일 일정이다. 1인 79만9000원으로아시아나 왕복항공료 및 2인 1실 호텔 숙박, 54홀 그린피 및 카트비, 조식과 특식을 제공하며 송영차량과 여행자보험까지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신청자 1인에게 데니스골프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하고, 나이키 정품 볼을 팀당 1더즌씩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www.x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