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디슨 흘림방지 빨대컵' 아이와 엄마마음 모두 훔친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 아이가 컵에 담긴 물을 흘리는 순간 모든 엄마의 마음은 타 들어간다. 축축한 옷 때문에 아이가 감기에 걸리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부터, 두꺼운 이불이나 요가 물에 젖는 순간 빨래 걱정까지.

하지만 이제 이런 걱정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겠다. 일명 ‘뽀로로 젓가락’으로 엄마들 사이에 유명한 에디슨 젓가락(주식회사 아이엔피, 대표 박병운)에서 ‘에디슨 흘림방지 (양손)빨대컵’을 리뉴얼했다.

‘에디슨 흘림방지 (양손)빨대컵’은 아이들이 컵을 넘어뜨리거나, 떨어뜨려도 안에 있는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만들어진 아이디어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된 ‘에디슨 흘림방지(양손)빨대컵’은 간편한 회전형 뚜껑으로 열고 닫기 편하며, 뚜껑과 실리콘 밸브의 결합구조가 보강되어 견고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뚜껑에 빨대를 꽂은 채로 닫아도 내용물이 역류하지 않으며, 세척 시 밸브가 쉽게 빠지지 않아 세척과 재사용이 용이해 사용감을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뚜껑에는 다양한 캐릭터를 컬러감있게 입혀 아이들이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아이들의 성장 단계에 맞춰 베이비용 컵과 키즈용 컵의 호환이 가능해 경제성을 높인 것도 높이 평가할 만하다.

에디슨 젓가락의 박병운 아이엔피 대표는 “에디슨 흘림방지 (양손)빨대컵은 저월령대의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하기 좋고,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대부분의 빨대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밝히며, “차별화된 아이디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자 하는 아이엔피의 핵심 가치에 부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에디슨 젓가락 흘림방지 (양손)빨대컵’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어린이∙유아용품전에서 첫 선을 보이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마켓에서 동시에 시판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엔피는 ‘에디슨 흘림방지 (양손)빨대컵’의 출시를 기념해 코엑스 박람회 출전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자들과 함께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디슨젓가락에서 운영하는 주부공감스토리인 ‘에디슨맘의 아이디어 서랍장’을 현장 구독하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에디슨 혀클리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주부들과의 아이디어 공유와 소통을 최우선시하고자 기획했다.

한편, 아이엔피는 기존 제품과 다른 차별화된 아이디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도 다양한 유아∙생활 용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