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게스 , 아우터 판매율 고공 행진

 

게스 통통이패딩 인기검색어 오르며 4차 리오더 마쳐

게스 홀딩스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에서 전개 중인 게스진의 아우터 판매율이 무서운 판매율을 기록 하고 있다. 올 겨울 게스의 히트 아이템은 바로 이미 지난 시즌부터 많은 인기가 시작된 일명 “통통이 패딩” 이다. 

현재 각 온라인 사이트 쇼핑 검색어 상위 순위 권에 진입 중인 “통통이 패딩”은 게스 고유의 슬림한 아우터 핏에 아웃도어의 기능적 스타일을 더했고 심플하면서도 가벼운 중량에 10대 청소년부터 3,40대 성인들 까지 무난하게 소화 가능한 제품이다. 

풍성한 충전재의 사용과 절개 라인 없이 딱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통통이 패딩’ 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출시 73일만에 4차 리오더 진행과 함께 97%의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이외에도 게스는 프로모션 화보에서 선보인 아우터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며, 올 겨울 매출에 청신호를 기록 중이다.

게스코리아 마케팅& VMD 총괄 팀장인, 석시영 부장은 “올 시즌 게스 아우터의 인기 요인은 바로 게스만의 독자적인 아우터 상품을 개발해 낸 디자인과 기획력과 함께 아우터 출시 초기 주력 제품 구성을 통한 매장 디스플레이 등이 동시 다발 적으로 이루어진 데에 있다.” 라고 설명 하며,
긴 한파가 예상 되는 올 겨울, 아우터 소비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 보다 많은 아이템들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라고 이야기 했다.

2009년 이후 꾸준히 진 캐주얼 시장 내 독보적인 1위를 기록 중인 게스는 2013년 목표인 189개 유통망에 1800억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