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명의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ADIEU 2013'

새로이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 다섯 팀이 모여 연말 이벤트를 연다.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WillC의 김병건, 파리 에스모드를 졸업한 비나 정과 전주현,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을 졸업한 김미경과 김승미 등 다섯 디자이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의 후원을 받아 다누리샵강남점에서 특별한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었다. ADIEU 2013이라 이름붙여진 이번 이벤트에서는 바로 이 다섯 디자이너들의 작품 및 브랜드 제품을 전시 및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12월 19일 시작해 1월 1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중에는 파슨스의 정기 송년 파티인 NEW YORKER’S PARTY가 20일에, ADIEU 2013의 오프닝 파티가 21일에, 참가 디자이너인 Vina J. Lingerie의 런칭 1주년 기념 파티가 28일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NEW YEAR EVE PARTY가 31일을 마지막으로 차례로 열리며 패션 피플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각각의 이벤트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 또한 함께 열려 이번 팝업 스토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ADIEU 2013에서는 디자이너, 김병건의 WillC Christmas Collection이 선보이며, 2014년 진일보한 구조적인 디자인의 S/S 컬렉션을 미리 공개한다. 또한 비나 정의 Vina J. Lingerie의 2013 F/W 컬렉션(이하 03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팀 버튼의 영화속 상상의 나래에서 영가을 얻은 03 컬렉션에서는 팀 버튼의 영화 속에 자주 등장하는 디자인 모티브들을 비나 정만의 페티쉬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03 컬렉션은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는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 중 크리스마스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히 탄생한 부두아 라인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김미경 디자이너의 CROCHE, 전주현 디자이너의 BLAH. D, 김승미 디자이너의 SEUNG Mi 의 2013 F/W 시즌 컬렉션 역시 세일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다누리샵은 서울시 인증 유망기업 매장으로 우수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일정 조건을 가진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여 브랜드 행사나 제품 프로모션을 가질 수 있다.

문 의 02-2222-3883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