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로커다일 레이디, 베이직 페미닌 코트 출시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국내 대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베이직 페미닌 코트를 선보인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베이직 페미닌 코트’는 겨울 필수 아이템인 베이직한 라인의 코트로 기본 컬러인 블랙과 베이지로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겨울부터 간절기, 초봄까지 활용도가 높다.

‘베이직 페미닌 코트’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이너와 슬림한 핏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폭스스트랩은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두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허리 부분에 끈을 묶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격은 199,000원.

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신혜정 이사는 “겨울부터 간절기에 걸쳐 초봄까지는 날씨 변화가 잦기 때문에 코디하기 까다롭다”며 “이럴 때 적절한 두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의 코트는 어떤 옷과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어 봄까지 활용 가능하다. 또한 퍼를 활용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라고 전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