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터필라, 군복 패턴 ‘스톤맨 워커’ 출시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의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스톤맨(STONEMAN) 워커’를 오는 1월 중순 출시한다.

2014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톤맨 워커’는 캐터필라의 시그니처 제품 러기드 라인의 견고한 느낌은 살리되, 아웃솔 부분에 부드러운 느낌의 카무플라주(군복무늬) 패턴을 더해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소가죽으로 제작된 갑피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스타일은 한파의 칼바람을 막아주어 남성들이 부츠 대용으로 신기에도 적격이다.

빈티지 스타일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옐로우 워커’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스톤맨 워커는 청바지와 면바지 모두 잘 어울려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가격은 17만 5천원.

스톤맨 워커 [사진제공=캐터필라]

세정 스포츠사업부 도영우 이사는 “스톤맨 워커는 캐터필라가 추구해온 실용성과 모던함을 모두담아 선보이는 정통 워커”라며 “기존의 단조로운 워커 스타일에서 벗어나 밑창의 카모(CAMO)패턴으로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캐터필라의 스톤맨 워커는 두산타워 두타몰, 마리오아울렛 및 전국 레스모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lesmore.com) 구입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