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우투 웨딩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이어지는 승승장구

지난 15~16일 하우투웨딩이 주최하여 63빌딩에서 양일간 열린 ‘하우투 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틀간 열렸던 이번 웨딩박람회의 경우 사전 참가신청은 물론 박람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은품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2014년 갑오년의 웨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 이번 박람회는 웨딩드레스 및 스튜디오 전시를 비롯해 웨딩촬영, 웨딩메이크업, 폐백음식 및 고급와인 시음, 전문가 피부진단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로 진행됐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여 하우투웨딩이 특별 제작한 다이어리를 참가하는 모든 에비신혼부부들에게 선물로 증정하였으며, 선착순으로 커플 공연티켓까지 제공하였다.

이번 하우투웨딩박람회는 전문웨딩플래너들의 1대1 맞춤형으로 상담이 진행되어 웨딩상담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1대1 웨딩 상담을 통해 예비 신랑, 신부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등 현실성 있는 웨딩커뮤니케이션이 됐다는 평가로 호평을 받았다.

하우투웨딩 관계자는 "이번 하우투웨딩 박람회에 많은 방문객이 참여했고 계약건수도 크게 늘었다" 고 말했다.

한편 하우투웨딩은 오는 3월 1~2일 같은 장소에서 초대형규모로 애비뉴&하우투 웨딩박람회를 개최해 더욱 알찬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