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년보다 빨라졌다! 올 봄 액션 블록버스터 대접전 예고!

1. 예년보다 빨라졌다! 올 봄 액션 블록버스터 대접전 예고!
대형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히어로들! 그들이 온다! 눈을 뗄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
: 2/13 개봉 <로보캅>, 2/27 개봉 <논스톱 >, 3/6 개봉 <300: 제국의 부활>, 3/27 개봉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매년 4~5월이면 시작되었던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시장이 2014년에는 좀 더 이르게 시작 될 전망이다. 2011년 1억 5,972만명, 2012년 1억 9,489만명, 2013년 2억 1,332만명으로 드디어 관객 2억명 시대를 연 한국 영화 시장.  최근 외화 개봉 편수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는 커다란 시장이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봤을 때 한국 영화시장은 아시아 영화 흥행의 지표로 여겨질 만큼 중요도가 높아져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가 많아지기도. 그 결과 보통은 4~5월부터 시작되는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이제 2~3월부터 한국 영화시장에 개봉 러시를 이루고 있다. 전년도 4월 25일 <아이언맨 3>로 포문을 열었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장의 규모가 올해는 더욱 달아오를 전망이다. 오는 2월 13일 <로보캅>, 2월 27일 <논스톱>에 이어 3월 6일 <300: 제국의 부활>, 3월 27일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까지 블록버스터들의 대접전이 예상된다. . 2014년 2월부터 유례 없는 블록버스터 대거 개봉 소식에 관객들은 선택의 즐거움이 늘었다.

 


  [2/13 개봉] 2014년, 더 새롭게 돌아왔다!<로보캅> <로보캅>우선, 2월 화려한 블록버스터 대전의 포문을 열 주자는 바로 2월 13일에 개봉하는 <로보캅>이다. <로보캅>은 혼란에 빠진 도시,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능력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과 활약을 다루며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업그레이드된 최첨단 신무기와 화려한 바이크가 돋보이는 <로보캅>은 21세기형 로보캅으로 거듭나며 오리지널 로보캅에 대한 향수를 갖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로보캅의 트레이드 마크인 실버수트가 블랙수트로 바뀌면서 달라진 아우라를 내뿜으며 돌아온 액션 히어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27 개봉] 액션의 신(神) 리암 니슨의 첫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 <논스톱>2월 27일,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이 찾아온다. <논스톱>은 <테이큰2> 이후 잠잠했던 리암 니슨이 선보이는 2년 만의 컴백작이라는 소식에 2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 위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미 항공 수사관 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아야 하는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은 상공 4만 피트 위, 150여 명의 승객 모두 인질이자 용의자인 가운데 매 20분마다 범인을 색출해내야 하는 기막힌 설정이 더욱 돋보이는 영화이다. 포털사이트에서 선재 공개만으로도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 메인 예고편 공개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예고편 조회수 25만여 건 기록, 2월 블록버스터 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1/9 네이트폴 기준) 등 이미 많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영화 <논스톱>. 지상과 연락 닿을 수 없는 고립된 공간, 테러범의 폭파 예고까지 스케일과 더불어 리암 니슨만이 선보이는 인간미 넘치는 맨몸 액션이 일부 공개 되며 관객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3/6 개봉] 액션의 기준을 다시 세운다! <300: 제국의 부활>

 <300: 제국의 부활>

한편 3월 6일 개봉하는 <300: 제국의 부활>은 전편 <300>의 아성을 그대로 이어 받아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300: 제국의 부활>은 아르테지움에서 벌어지는 페르시아 해군과 그리스 해군의 전설의 전투, 역사상 최초의 대규모 해전으로 기록된 '살라미스 전투'를 다룬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100만 페르시아 군과 300명의 스파르타 군단의 대결이 그려졌던 <300> 이후 <300: 제국의 부활>에서는 역사상 최초의 대규모 해전으로 기록된 ‘살라미스 전투’를 보다 큰 규모로 재구성해, 전편의 명성을 뛰어넘을 예정이다.

[3/27 개봉] 보다 강력한, 가장 미국적인 히어로의 귀환!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캡틴 아메리카>

3월 27일 개봉하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작년 <어벤져스>의 흥행에 힘입어 액션 블록버스터의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작년 <설국열차>에서 한국 팬들에게 낯익은 모습으로 각인된 크리스 에반스는 가장 미국적인 액션히어로인 ‘캡틴 아메리카’로 다시 돌아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작에 비해 보다 빠르고 강력한 히어로로 돌아온 ‘캡틴 아메리카’는 첨단 방패를 비롯한 신무기를 자유자재로 휘두르고 거대한 도시에서 많은 수의 인원과 전투를 하는 등 보다 강력해진 전투력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수 많은 액션 블록버스터 가운데서도 독보적인 액션 배우 리암 니슨과 스릴 넘치는 이야기 설정으로 차원이 다른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논스톱>은 2월의 마지막 주 목요일 27일에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멈추지 않는 액션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